최종편집:2019.8.25 (일)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부천시 초미세먼지 대책 저감장치보다 원인을 제거해야
계 경 석 기자 miskye@naver.com (08/21)
[IBS시선] 부천시 원도심 부족한 주차장 길이 있으면 적극 대응해야
계 경 석 기자 miskye@naver.com (08/07)
일본 아베의 극악무도한 경제 제국주의 마가 드러났다.
일본 아베의 극악무도한 경제속국 제국주의의 마가 드러났다. 총칼을 가지고 우리나라 백성들을 36년간 식민지로 억압하고도 모자라 사과한번 하지 않고 호시탐탐 한반도를 넘보고 있다. 계 경 석 기자 miskye@naver.com (07/11)
부천시의회 '문화다양성 조례안 철회' 부기총에 무릎 치욕
다름을 인정할 수 없다면 차라리 무관심한 것이 어떨까?
부천시의회는 25일 양정숙 의원 등 14명이 공동발의 하고 9명이 찬성, 여야의원 총 23명 의원이 동의하에 추진된 "부천시 문화다양성의 보호와 증진에 관한 조례개정안(이하, 문화다양성 조례)"이 앞서 상임위에서 통과 했으나 이날 본회의 상정.. 계 경 석 기자 miskye@naver.com (06/25)
부천시 7월 1일 광역동과 주민지원센터 시대 '알고 가자'
부천시 7월 1일 광역동과 주민지원센터 시대 '알고 가자'
부천시가 오는 7월 1일부터 36개동 시대를 접고 10개동 행정복지센터와 28개 주민지원센터 시대가 열린다. 법정동 명칭은 그대로 유지된다. 계 경 석 기자 miskye@naver.com (06/12)
[IBS시선]부천시 개발계획 '시장의 SNS 글' 민원발생 키운다.
장덕천 부천시장이 최근 대장동 신도시 등 시정관련 SNS(사회관전망서비스)를 통해 전하고 있다. 문제는 정보제공이 시장의 그림인지? 용역결과인지? 배경없이 주로 핵심만을 제공하다보니 이해당사자들은 다양한 분석으로 오해를 낳고 있으며 특히.. 계 경 석 기자 miskye@naver.com (05/22)
[IBS시선] 부천시 대규모사업 몰려 '환경 등 시민들 피해' 최소화 해야
부천 대기환경은 오정동과 삼정동에는 레미콘 공장과 건축폐기물 처리장 등을 드나드는 대형 경유차량들로 지역이 몸살을 앓고 있다. 계 경 석 기자 miskye@naver.com (05/08)
쏟아지는 정보, 청소년들의 눈엔 '망한민국'으로 보이는 듯!
정보통신의 발전이 싸움판을 만들고 있는 것은 아닌지? / 망한민국’이 아닌 ‘대한민국’ '행한민국'이란 말이 나와야
흉칙한 사건사고에 젠더 관련 부적절한 뉴스, 정치권의 배타적인 뉴스, 정치 평론가들의 미확인 예측이나 추정 및 다른 주장으로 갈등 양산, 선정적인 영상, 왜곡보도, 가짜뉴스 등 매일 눈뜨면 보는 TV, 모바일, 인터넷 등에서 쏟아지는 내용이다.. IBS뉴스 (04/19)
부천시와 부천정치권은 초미세먼지의 주범을 잡아달라
부천시와 부천정치권은 초미세먼지의 주범을 잡아달라
부천시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전국에서 최악 수준
부천시는 오정동, 삼정동 레미콘 공장을 그대로 두고만 볼 것인지? 본지 116호 “부천시 미세먼지 대책, 레미콘 대형 경유차량 두고는 답 없어”라는 IBS시선을 읽은 여러명의 시민들이 레미콘 공장 내보내기 운동을 제안했다. IBS뉴스 (04/11)
부천 간판이 아름다운 거리 사후관리 안돼 혈세만 낭비?
부천 간판이 아름다운 거리 사후관리 안돼 혈세만 낭비?
부천시 '간판이 아름다운 거리' 무분별한 간판 부터 정리해야
부천시가 추진하는 “간판이 아름다운 거리”사업이 사후관리가 안돼 엉망으로 혈세만 낭비한 것이 아닌가 싶다. 부천시는 지난 2008년 “명품 문화도시 디자인”을 기치로 12억여 원을 투입하여 길주로 “간판이 아름다운거리”사업을 추진했다. .. IBSNEWS (03/27)

처음이전 10쪽12345678910다음 10쪽마지막

포토뉴스영상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