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0.1.25 (토)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종합 
 경제 
 교육 
 정치 
 사회 
 시흥 
 이슈 
경기도, “직장내 근태불량 및 성희롱, 갑질 행위 엄정 대처”
경기도, “직장내 근태불량 및 성희롱, 갑질 행위 엄정 대처”
경기도는 ‘근무태도 불량 및 직원대상 갑질’ 등의 행위를 한 도 간부공무원에 대해 중징계 요구 및 직위해제 조치했다고 22일 밝혔다. A팀장은 초과근무수당을 부정 수령하고 사무실을 개인적 용도로 허가 없이 무단 사용하는가 하면 팀원에게 상.. 김영춘 기자 (01/23)
경기도, 설 대목 노린 비양심 식품 제조․판매업소 89개소 적발
경기도, 설 대목 노린 비양심 식품 제조․판매업소 89개소 적발
유통기한 경과제품, 기준ㆍ규격 위반 등 불량 식재료 사용
유통기한이 지난 원료를 사용해 식품을 제조하거나 중국산 은행을 국내산으로 둔갑시켜 전통시장에 유통하는 등 설 명절 특수를 노리고 부정‧불량식품을 만들어 팔아 온 업체들이 경기도 수사망에 무더기 적발됐다. 김영춘 기자 (01/22)
경기도, 지방세 체납자 법원 공탁금 추심 추진
- 공탁금 보유 체납자 2만 1,246명 명단 확보
경기도는 지방세 체납자의 법원 공탁금을 추심하기 위한 절차에 들어간다고 16일 밝혔다. 도는 이를 위해 지난 달 법원행정처에 지방세 30만 원 이상 체납자 37만 9,963명의 공탁금 자료를 요청하고, 공탁금을 보유한 2만 1,246명의 체납자 명단을.. 김영춘 기자 (01/16)
경기도의회 민주당, '친일 물의 경기방송 전 임원 사임' 당연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대표의원 염종현, 부천1)은 15일 "친일 발언으로 물의를 일으킨 경기방송 현주호 전 전무이사의 사직 및 사임이 최종 결정된 것에 대해 당연한 결과"라며 환영하고 나섰다. 계 경 석 기자 miskye@naver.com (01/15)
경기도, ‘설 연휴’ 환경오염물질 배출행위 근절 착수
경기도, ‘설 연휴’ 환경오염물질 배출행위 근절 착수
800여개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 및 취약지역 집중점검
경기도 광역환경관리사업소는 ‘설 연휴’ 기간 관리‧감독 소홀 등으로 발생할 수 있는 불법행위를 차단하고자 오는 31일까지 18일간 ‘2020년 설 연휴 환경오염 행위 특별감시’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14일 밝혔다. 김영춘 기자 (01/14)
경기도, 설 명절 맞아 과대포장 행위 집중점검
명절 판매 많은 선물세트 대상
경기도는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13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도내 31개 시군 대형유통업체를 중심으로 ‘2020 설명절 과대포장 집중점검’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 김영춘 기자 (01/13)
비영리 사회복지법인 '백십자사' 정상화 공동위 구성됐다.
비영리 사회복지법인 '백십자사' 정상화 공동위 구성됐다.
부천희망재단 정인조 이사장이 정상화 위원장 맡아
비영리 사회복지법인 '백심자사'의 회계운영, 시설 후원금 횡령, 시설과 직원에 대한 갑질과 부당 인사처분, 종교와 후원 강요 등의 비정상적 운영 의혹이 제기됐다. 계 경 석 기자 miskye@naver.com (01/11)
경기도 특사경, 겨울철 대형 공사장 화재취약행위 집중수사
2월말 까지 대형 공사장 불법 위험물 저장, 취급 행위 중점수사
경기도 특별사법경찰단은 1월 15일부터 2월 28일까지 겨울철 화재취약시기를 맞아 도내 대형 공사장을 대상으로 화재 시 큰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요인인 무허가 위험물 취급 등 불법행위에 대해 집중 수사한다고 10일 밝혔다. 김영춘 기자 (01/10)
최갑철 도의원, 부천소방서와 대장동 화재사고 후 안전 대책 강화
최갑철 도의원, 부천소방서와 대장동 화재사고 후 안전 대책 강화
대장동 주택화재예방을 위한 주택용소방시설 100%보급 추진
경기도의회 최갑철 의원은 이와 관련 사고 후 4일째 현장에서 소방서와 함께 화재 취약 노후주택에 대한 전선 및 콘센트 점검 및 주변 낙엽 등 가연성 물건을 제거, 단독형 감지기 및 소화기 설치, 소화기 활용 방법 교육 등에 같이 하였다. 계 경 석 기자 miskye@naver.com (01/09)
경기도, 설 명절 성수기 농축수산물 원산지표시 합동점검 실시
전국 최초로 발족한 ‘경기도 원산지표시 감시원’ 129명도 전격 투입
경기도는 오는 23일까지 설 명절 성수기 대비 소비가 증가하는 제수용 및 선물용 농축수산물의 원산지표시 위반행위에 대한 시군합동점검을 실시 할 계획이라고 9일 밝혔다. 김영춘 기자 (01/09)

처음이전 10쪽12345678910다음 10쪽마지막

포토뉴스영상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