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3.2.5 (일)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종합 
 경제 
 교육 
 정치 
 사회 
 시흥 
 이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ibsnews.kr/news/75425
발행일: 2022/11/30  김영춘 기자
부천 부인초, 외국어(영어) 뮤지컬 학생 동아리 운영
부인초등학교(교장 양승주)는 11월 8일(화)부터 11월 29일(화)까지 방과 후‘영어 뮤지컬 학생 동아리’를 13시간 운영하였다.


영어 뮤지컬 전문 강사의 지도하에 ‘오즈의 마법사(The Wonderful Wizard of Oz)’를 주제로 매주 화, 금요일마다 2시간씩 3~5학년 14명의 학생이 자기와 자신이 맡은 등장인물 소개하기, 뮤지컬에 나오는 영어 노래하기, 배우가 되어 연기하기 등 뮤지컬 연습에 매진하였고 마지막 날에는 카메라라는 작은 무대에서 공연을 펼쳐 함께 보았다.

외국어(영어) 뮤지컬 동아리에 참가한 학생들은 “영어 노래하고 춤추는 게 너무 재미있고 즐거웠어요”,“친구들과 열심히 춤추고 역할극 하면서 영어가 더 좋아졌어요”,“내년에도 참가하고 싶어요.”라며 영어 발화에 대한 높은 자신감과 성취감을 보였다.

부인초 양승주 교장은 “작은 소품들을 활용하여 ‘오즈의 마법사’에 나오는 인물이 되어 춤과 노래를 부르며 영어로 연기하는 학생들이 너무 멋있었다. 자신의 재능과 끼를 발산하는 기회를 얻음으로 학생들이 꿈을 이루기 위해 항상 노력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위 기사를 응원해 주신다면 (후원) 농협 356-0018-3278-53

  저작권자 IBS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신문사 소개   l   문의   l   편집·독자위원회 규약   l   윤리강령   l   이용약관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청소년보호정책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