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1.3.7 (일)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환경 
 건강 
 복지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ibsnews.kr/news/62329
발행일: 2021/01/21  김영춘 기자
부천도시공사, 공영주차장 환경정비 등 자체 보수로 7억 절감
체보수로 관리 비용 줄이고 안정성 높여
부천도시공사(사장 김동호)는 지난해 시설물 안전, 진단, 평가 및 보수·보강 분야에서 자체 기술력을 확보해 약 7억원의 예산 절감을 했다고 밝혔다.


공사에서 분석한 2020. 공사 자체 보수 절감 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LED조명 교체, CCTV 설비 설치 및 공영주차장 환경정비, 중앙공원 지하주차장 안전사고 예방정비 등 시설물 전반에 걸쳐 보수․보강이 이뤄졌다.

이는 김동호 사장 취임 이후 시설관리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자 기술직을 대상으로 집중적으로 추진한 실무 위주의 기능 아카데미의 효과로 풀이된다.

공사 김동호 사장은 “공사는 축적된 시설보수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체보수를 적극 추진한 결과, 지난해 눈에 띄는 실적을 냈다”며 “안전 확보와 예산 절감을 위해 앞으로도 자체 보수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설 명절을 앞두고 안전사고를 예방하고자 ‛설 명절 대비 다중이용시설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안전점검 대상은 부천지하도상가, 복사골문화센터, 부천종합운동장등 이용객이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다중이용시설을 집중점검 하였고,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진행했다.

  위 기사를 응원해 주신다면 (후원) 농협 356-0018-3278-53

  저작권자 IBS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신문사 소개   l   문의   l   편집규약   l   윤리강령   l   이용약관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청소년보호정책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