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19.12.6 (금)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종합 
 경제 
 교육 
 정치 
 사회 
 시흥 
 이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ibsnews.kr/news/54472
발행일: 2019/12/02  김인수 기자 rappains@gmail.com
'시승격 30주년 기념' 제12회 시흥실버가요제 성료
지난 28일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시승격 30주년 기념」 제12회 시흥실버가요제’가 열렸다.

시흥시민대학 주최로 진행되는 시흥실버가요제는 어르신들이 한해동안 갈고닦은 노래실력을 경연하는 자리다. 올해는 특별히 시승격 30주년을 기념해 시흥시청 늠내홀에서 개최했다.


개그맨 심형래와 가수 추가은의 심사로 진행된 가요제에서는 시흥의 3개 권역에서 치열한 예선전을 거친 본선 진출자 14명의 어르신들이 본인의 실력을 마음껏 발휘했다. 전년도 대상 수상자와 시립전통예술단 등의 축하공연도 이어져 어르신뿐 아니라 가요제에 참여한 500여명의 지역 주민들이 하나가 되어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을 이뤘다.

행사에 참석한 임병택 시흥시장은 “오늘을 위해 열심히 연습하고 노력하신 14명의 어르신과 응원하기 위해 모여주신 관객분들, 보이지 않는 곳에서 오늘 행사를 위해 노력해주신 자원봉사자분들을 비롯한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오늘하루 즐거움과 행복이 넘치는 시간 보내시고 늘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가요제에서는 ▲대상 이봉순(인생) ▲최우수상 박윤창(군산항아) ▲우수상 정두심(여자의 일생) 씨가 수상했다.


  위 기사를 응원해 주신다면 (후원) 농협 356-0018-3278-53

  저작권자 IBS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