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1.4.14 (수)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알림 
 미담 
 인사 
 동정 
 포토 
 부고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ibsnews.kr/news/63082
발행일: 2021/03/05  김인수 기자 rappains@gmail.com
경기도, 중소기업 15개사 홈쇼핑 판로 개척 지원
중소기업 전용 홈쇼핑 채널인 ‘홈앤쇼핑’을 통해 50분 분량 방송 홍보 가능
경기도와 중소기업중앙회 경기지역본부가 중소기업 전용 홈쇼핑 채널 '홈앤쇼핑' 에 함께할 중소기업 15개사를 모집한다.


이번 ‘중소기업 제품 홈쇼핑 방송 지원사업’은 우수한 제품을 보유했지만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도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홍보와 판매촉진을 위한 홈쇼핑 방송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최종 선정된 기업은 홈쇼핑 방송 비용을 지원받아 중소기업 전용 홈쇼핑 채널인 홈앤쇼핑을 통해 50분 분량의 방송 판매를 할 수 있다. 기업은 방송 판매직접비(전화주문 8%, 모바일·인터넷 주문 18% 내외)만 부담하면 된다.

신청 방법은 경기도 홈페이지(www.gg.go.kr) 고시/공고란 또는 경기중소기업 지원사업 안내 플랫폼 ‘이지비즈’(www.egbiz.or.kr)를 통해 관련서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오는 4월 5일까지 이메일(lkh@kbiz.or.kr)로 접수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경기도에 본사 또는 공장이 있는 중소기업으로, 최소 3만9,900원 이상의 홈쇼핑 방송에 적합한 제품이어야 하며 전국 주문을 감안해 충분한 상품재고를 보유해야 한다.

신청기업을 대상으로 1차 서류심사, 2차 MD평가를 포함한 선정심의 절차를 거쳐 최종 지원기업을 선정할 예정이며, 심사 기준은 방송 시장성, 성장성, 차별성, 품질(맛, 기능, 성능, 효과 등), 상품구성 만족도, 신뢰성, 방송적합성 등이다.

지난해 사업에 참여했던 ㈜휴먼에프앤씨 대표는 “홈쇼핑 방송입점 경험은 제품 인지도를 높이고 품질을 검증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며, 다른 유통채널에도 진출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판로 다양화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홈페이지 고시/공고란 또는 이지비즈 홈페이지 지원사업 게시물을 참고하거나 중소기업중앙회 경기지역본부(031-254-4833)로 문의하면 된다.

  위 기사를 응원해 주신다면 (후원) 농협 356-0018-3278-53

  저작권자 IBS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신문사 소개   l   문의   l   편집규약   l   윤리강령   l   이용약관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청소년보호정책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