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1.3.5 (금)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알림 
 미담 
 인사 
 동정 
 포토 
 부고 
 http://www.ibsnews.kr/news/62187
발행일: 2021/01/14  김인수 기자 rappains@gmail.com
부천시 상동도서관, 온라인 인형극 '토끼의 재판' 방영
부천시 상동도서관이 온라인 인형극 '토끼의 재판'을 방영한다.

오는 2월 7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부천시립도서관 유튜브 채널 '책, 봄'에서 실시간으로 생중계하며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1월 14일 오전 10시부터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 문화프로그램 게시판에서 신청하면 된다.

인형극과 뮤지컬을 혼합한 복합극 ‘토끼의 재판’은 위험에 처한 자신을 구해준 착한 돌쇠를 되려 잡아먹으려는 배은망덕한 호랑이를 보고 지나가던 토끼가 재판을 벌이는 과정을 그렸다.

관계자는 "바깥 나들이가 어려운 요즘 따뜻한 집안에서 자녀와 함께 온 가족이 둘러앉아 하하호호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주말을 풍요롭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기대를 나타냈다.

부천시립도서관은 상동도서관을 시작으로 올 한해 시민 취향에 맞는 다양한 공연을 기획해 시민들의 온택트 문화생활을 지원할 계획이다. 부천시립도서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매월 샌드아트, 매직쇼, 인형극 등 풍성한 볼거리가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상동도서관 독서진흥팀(032-625-4558)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위 기사를 응원해 주신다면 (후원) 농협 356-0018-3278-53

  저작권자 IBS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신문사 소개   l   문의   l   편집규약   l   윤리강령   l   이용약관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청소년보호정책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