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19.12.15 (일)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종합 
 경제 
 교육 
 정치 
 사회 
 시흥 
 이슈 
 http://www.ibsnews.kr/news/54426
발행일: 2019/11/29  김인수 기자 rappains@gmail.com
부천문화원, 문화가족예술제 개최
부천문화원이 ‘우리들의 가장 눈부신 하루’ 제19회 문화가족예술제를 개최한다.

오는 12월 6일 송내어울마당 솔안아트홀, 아리솔갤러리에서 열리는 이번 축제는 부천문화원에서 운영하는 전통문화강좌와 동아리(자율형)강좌 수강생들이 1년 동안 준비한 실력으로 공연 및 전시를 진행한다.


문화가족예술제 공연은 오후 4시에 1부, 이어 오후 6시에 2부로 나뉘어 진행하며, 풍물교실, 전통무용, 가야금 등의 전통문화강좌 뿐만 아니라 팬플룻, 오카리나, 벨리댄스, 쳄버오케스트라, 우쿨렐레 등 16개 강좌의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인다.

수강생 1년 수업 성과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문화가족작품전은 전통음식레시피, 서예, 한국화, 서양화, 비즈공예 등 15개로 6일 오후 5시 오픈식을 시작으로 16일까지 전시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이번 문화가족예술제를 통하여 생활문화예술에 대한 문화강좌 수강생들의 성취감은 물론 지역 시민 모두에게 삶의 활력소가 되어 함께 어울리는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 지역 문화 축제 및 문화예술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높아져 부천의 생활문화예술이 더욱 발전하고 성숙해 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를 나타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부천문화원(032-651-3739)으로 문의하면 된다.



  위 기사를 응원해 주신다면 (후원) 농협 356-0018-3278-53

  저작권자 IBS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