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19.10.23 (수)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종합 
 경제 
 교육 
 정치 
 사회 
 시흥 
 이슈 
 http://www.ibsnews.kr/news/53121
발행일: 2019/10/02  계 경 석 기자 miskye@naver.com
부천FC1995, 마키노차야 부천점과 광고 협약
부천FC1995가 지난 9월 29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프리미엄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마키노차야(MAKINO CHAYA) 부천점(대표이사 윤종국)’과 광고 제휴 협약식을 체결했다.


LF푸드가 운영하는 마키노차야는 주요 해산물 요리부터 디저트까지 최고급 식재료를 사용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변화되는 고객들의 욕구에 맞춰 나가고 있다.

마키노차야는 이번 협약을 통해 공식 광고 후원사로 참여하게 되면서 경기장 내 A보드 광고와 전광판 및 LED모니터 광고 그리고 구단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한 소셜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마케팅 권리를 활용 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마키노차야 부천점에서는 부천FC1995의 포토존 및 홍보 게시판이 설치되며 부천FC 홈경기 때 매장 직원들이 구단 유니폼을 입고 근무 하면서 많은 고객들에게 부천FC의 이미지를 알릴 수 있게 됐다.

마키노차야 김승희 전무는 “부천FC1995 홈경기 때 광고 협약식을 진행하게 되어 영광이다. 마키노차야 부천점과 부천FC1995가 다양한 활동으로 함께 성장하기를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마키노차야 부천점은 지하철 신중동역 부천FC거리 옆 이안더클래식 빌딩에 위치해 있다.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