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19.6.26 (수)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환경 
 건강 
 복지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ibsnews.kr/news/50678
발행일: 2019/06/04  김인수 기자 rappains@gmail.com
부천시 드림스타트 마술교실 ‘드림이의 판타스틱 매직월드’
부천시 드림스타트는 지난 4월 25일부터 5월 30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소사본동 드림스타트분소 프로그램실에서 마술교실‘드림이의 판타스틱 매직월드’를 진행했다.

전문 마술강사의 진행으로 마술에 사용되는 도구와 용어, 기법을 이해하고 수학과 과학 원리에 따른 추리탐구 과정을 통해 주의집중력과 통합적 사고력을 높이는 시간으로 운영됐다.


마술교실에 참여한 아동은 “보기만 했던 마술을 직접 해볼 수 있어서 재미있었어요”, “부모님과 친구들 앞에서 연습했던 것을 보여줬는데 신기해하는 반응이 좋았어요”, “처음에는 원리가 이해되지 않았지만 선생님과 언니, 오빠가 도와줘서 끝까지 할 수 있었어요” 등의 소감을 전했다.

권운희 부천시 보육아동과장은 “마술교실 프로그램이 아동의 창의력과 발표력 향상에 기여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동의 건강한 발달에 도움을 줄 계획”이라고 전했다.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