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19.8.18 (일)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종합 
 경제 
 교육 
 정치 
 사회 
 시흥 
 이슈 
 http://www.ibsnews.kr/news/49961
발행일: 2019/05/08  김인수 기자 rappains@gmail.com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2019년 공식 포스터 공개
오는 6월 27일부터 7월 7일까지 열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가 올해의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영화제 준비에 돌입했다.

23회 BIFAN 공식 포스터는 리들리 스콧 감독의 <블레이드 러너>(1982) 속 유니콘을 모티프로 삼았다. 이 작품은 SF영화의 역사적인 명작으로 손꼽히며 극 중 배경이 2019년이다. 공개된 2종 포스터는 올해의 BIFAN 콘셉트인 ‘SF’ 장르를 널리 알리는 것은 물론 각각의 비주얼이 연속적인 스토리텔링을 선보인다.

먼저 첫 번째 포스터는 부천 상공을 가득 메우고 있는 우주선에서 등장한 유니콘과 환상세포의 초현실적인 모습이 돋보인다. 유니콘과 환상세포가 부천에 흩뿌려지고 있는 듯한 비주얼은 BIFAN의 정체성 극대화는 물론 몽환적인 비주얼로 궁금증을 자아낸다.

두 번째 포스터는 부천 시내에 불시착한 유니콘과 부천을 점령한 우주선들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거대한 위용을 뽐내며 부천 시내를 바라보고 있는 유니콘의 모습은 무한한 상상력을 자극,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올해의 포스터는 지난 21회, 22회 포스터를 제작한 디자인 스튜디오 프로파간다가 맡았다.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