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1.12.3 (금)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종합 
 경제 
 교육 
 정치 
 사회 
 시흥 
 이슈 
 http://www.ibsnews.kr/news/67660
발행일: 2021/10/26  김인수 기자 rappains@gmail.com
제8회 부천노동영화제 '노동이 빛나는 순간' 개최

'노동'을 주제로 한 영화 상영, 강연, 문화공연, 토론회 등을 진행하는 제8회 부천노동영화제가 '노동이 빛나는 순간'이라는 주제로 개최된다.

오는 11월 2일부터 13일까지 부천지역 문화공간 및 온라인에서 열리는 이번 영화제는 총 12편의 영화가 14회에 걸쳐 상영된다.

이번 영화제를 주관한 부천시비정규직근로자지원센터는 "부천의 곳곳에서 ‘노동의 소중함’을 이야기 한다. 노동은 사회를 살고 있는 우리의 일상이며, 우리의 삶에서 떼어 놓을 수 없다. 그러나 노동의 가치가 제대로 인정받지 못하는 우리 사회에서 영화라는 매체를 통해 노동을 둘러싼 다양한 시각을 나누고, 노동의 일상을 나눌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한다"고 취지를 밝혔다.

한편 이번 영화제는 부천문화재단 시민미디어센터, 평화와 자치를 열어가는 부천연대,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 총학생회, 천주교 인천교구 부천노동사목, 마을협동조합 소란, 부천 평화와 통일을 여는 사람들, 민주노총 부천시흥김포지부, 평화미래플랫폼 파란, 마을문화공간 뜰작, 부천시노동복지회관, 부천시여성회관, 노동인(청소년 노동인권의 날 기획모임) 부천시청소년법률지원센터, 소셜벤처 비슷이 참여한다.

영화 신청은 blff.info 에서, 자세한 문의는 부천시비정규직근로자지원센터 070-4282-4850 로 하면 된다.

<영화 상영 일정>



  위 기사를 응원해 주신다면 (후원) 농협 356-0018-3278-53

  저작권자 IBS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신문사 소개   l   문의   l   편집규약   l   윤리강령   l   이용약관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청소년보호정책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