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19.5.24 (금)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종합 
 행정 
 경제 
 교육 
 정치 
 사회 
 시흥 
 문화 
 이슈 
 지역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ibsnews.kr/news/50110
발행일: 2019/05/13  김인수 기자 rappains@gmail.com
부천시의회, '커피도시 강릉' 의원 합동 연수
산불 피해 지역 도움위해 강릉으로 장소 변경
부천시의회가 강릉에서 커피박물관, 안목커피거리, 강릉 골목길 역사산책 등 현장탐방과 보헤미안 커피공장, 강릉커피축제조직위와 간담회 등 의원 합동 연수를 실시한다.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연수는 강릉커피산업 벤치마킹 외에도 행정사무감사 관련 특강, 부천시 인재육성전략 강의, 공무국외출장 조례 제정 관련 토론, 컬링경기 체험 등을 진행한다.

부천시의회 김동희 의장은 “좋은 점만 배워오는 것이 아니라 현장탐방과 관계자 간담회를 통해 장단점 모두를 배워 부천시 관광산업에 도움이 되는 창의적이고 유익한 벤치마킹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시의회는 의원을 대상으로 매년 국내연수를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 합동 연수 장소를 산불피해 지역을 도와주자는 취지에서 당초 순천에서 강릉으로 변경한 바 있다.

▲지난해 10월 제주도에서 실시한 '2018 부천시의회 의정연수'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