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3.9.23 (토)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종합 
 경제 
 교육 
 정치 
 사회 
 시흥 
 이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ibsnews.kr/news/81519
발행일: 2023/09/15  김영춘 기자
유한대학교, 유일한 박사 만날 수 있는 WILLOW HOUSE VR 투어 오픈
유한대학교(총장 김현중)는 지난 3월 3일 개관한 유일한 기념홀인 WILLOW HOUSE(윌로우 하우스)를 온라인으로 체험할 수 있는 VR 투어를 오픈하였다고 밝혔다.


유한대학교 홈페이지 내에 있는 유일한 온라인 기념관을 통해 VR 투어를 진행할 수 있으며, 유일한 정신을 재해석하고 젊은 세대 눈높이에 맞게 풀어낸 WILLOW HOUSE 내부를 살펴볼 수 있다.

VR투어는 유일한 박사님의 콘텐츠를 바탕으로 총 5가지 콘셉트인 윌로우 스토리(WILLOW STORY), 윌로우 로드(WILLOW ROAD), 윌로우 포레스트(WILLOW FOREST) 윌로우 가든(WILLOW GARDEN), 윌로우 홀(WILLOW HALL)과 WILLOW LOUNGE까지 6개의 메뉴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당 공간을 직접 체험하는 것처럼 공간을 클릭하여 이동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관람을 원하는 누구나 VR 투어를 통해 어디서든지 WILLOW HOUSE를 관람하고, 유일한 박사님의 일대기를 따라가며 나눔의 정신과 철학을 살펴볼 수 있다.

유한대학교 김현중 총장은 “유일한 박사님의 위대한 유산과 정신을 전파할 수 있도록 VR투어를 만들었으며, 이를 통해 역동적이고 미래적인 콘셉트의 체험형 전시관인 WILLOW HOUSE를 온라인으로 체험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곧 WILLOW HOUSE 예약 시스템이 오픈되면 많은 관람객이 유일한 박사님의 이야기와 업적을 직접 체험하며 유일한 박사님의 고귀한 정신을 느끼고 관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한대학교는 유일한 박사의 건학이념을 성실히 이행하며 사람·기술·산업 연계로 쓰임의 가치를 창출하는 실무중심대학의 비전을 실현하고 있다. 또한,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적 공헌 등을 인정받아 2023 사회공헌기업대상 시상식에서 ESG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유한대학교는 9월 11일부터 10월 5일까지 2024학년도 수시 1차 모집을 진행 중이다.

  위 기사를 응원해 주신다면 (후원) 농협 356-0018-3278-53

  저작권자 IBS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신문사 소개   l   문의   l   편집·독자위원회 규약   l   윤리강령   l   이용약관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청소년보호정책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