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3.6.11 (일)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알림 
 미담 
 인사 
 동정 
 포토 
 부고 
 http://www.ibsnews.kr/news/75629
발행일: 2022/12/09  계 경 석 기자 miskye@naver.com
부천심곡동종합사회복지관, 올해 활동 보고 내년엔 더 풍성하게
부천 심곡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연정준)이 내년(2023년) 사업 기획에 주민의견 반영을 위한 올해(2022) 활동상 사업설명회를 실시했다.


복지관 사업설명회는 지난 12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심곡천 네모갤러리(부천시 부흥로 336번길 7)에서 개최됐으며 사진자료와 영상 등 전시문화 체험의 형태로 진행됐다.

네모갤러리 1층에서는 지역 주민들이 직접 알려주는 지역 맛집 소개와 놀거리 공유를 통해 주민과 함께 소통하고 두피 마사지 체험, 주민들의 참여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은 굿즈(달력) 증정이 진행되었고 2층에서는 복지관에서 진행된 사업들을 멋진 사진과 영상자료로 전시하여 전년보다 더욱 다채로운 방식의 사업설명회가 되었다.

전시회를 방문한 심곡동의 한 주민은 ‘글을 읽기보다 사진과 영상을 통해 복지관에서 하는 사업을 볼 수 있어서 좋았고 복지관의 노력과 이웃을 향한 마음이 더욱 감동으로 다가와 감사함이 느껴진다.’라고 방문 소감을 전했다.   

심곡동종합사회복지관 연정준 관장은 “한 해 동안 복지관과 지역 주민들이 함께하며 만들어낸 소중한 시간 들을 지역 주민들과 함께 다시 돌아보며 다가오는 2023년을 힘차게 준비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고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을 통해 지역 주민들의 역량 강화와 삶의 질을 높여갈 수 있는 복지관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위 기사를 응원해 주신다면 (후원) 농협 356-0018-3278-53

  저작권자 IBS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성요셉목수학교 건축목공 무료교육생 모집
포토뉴스영상뉴스
 
  l   신문사 소개   l   문의   l   편집·독자위원회 규약   l   윤리강령   l   이용약관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청소년보호정책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