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2.6.25 (토)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종합 
 경제 
 교육 
 정치 
 사회 
 시흥 
 이슈 
 http://www.ibsnews.kr/news/72063
발행일: 2022/06/22  김인수 기자 rappains@gmail.com
부천시 성곡동, 우리 동네 앞마당 콘서트 베르네천 개최
부천시 성곡동 주민자치회(회장 김문겸)가 베르네천 야외무대에서 ‘주민과 함께하는 우리 동네 앞마당 콘서트’를 개최했다.


지난 17일 열린 ‘주민과 함께하는 우리동네 앞마당 콘서트’는 올해 일상회복이 가까워짐에 따라 최소한의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야외무대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날 주민자치회 김문겸 회장은 인사말에서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셨을 지역 주민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물해드리고자 이 공연을 준비하게 되었고, 일상회복 단계에서 행사를 준비하는 데 어려움이 많았을 상황에서도 멋진 자리를 만들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더불어 이정훈 성곡동장은 “이번 우리 동네 앞마당 콘서트가 새로운 일상을 여는 데 이정표가 되었다고 생각하며, 내년엔 코로나가 완전히 종식되어 지역 주민 모두가 서로의 얼굴을 마주보며 함께 즐기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19 확산 속에서도 집 앞까지 찾아가는 공연으로 열린 바 있다.

  위 기사를 응원해 주신다면 (후원) 농협 356-0018-3278-53

  저작권자 IBS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사진  l 작은 사진을 클릭하시면 큰 사진을 보실수 있습니다.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신문사 소개   l   문의   l   편집·독자위원회 규약   l   윤리강령   l   이용약관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청소년보호정책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