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2.6.25 (토)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종합 
 경제 
 교육 
 정치 
 사회 
 시흥 
 이슈 
 http://www.ibsnews.kr/news/72051
발행일: 2022/06/21  김영춘 기자
부천FC1995, 홈 팬 응원 힘입어 상위권 유지한다!
부천FC1995(이하 부천)가 오는 22일(수) 오후 7시 30분 부천종합운동장에서 FC안양(이하 안양)과 ‘하나원큐 K리그2 2022’ 22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부천은 지난 18일(토) 김포FC와의 21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한지호의 만회골로 상대를 추격하였으나 1:2로 아쉽게 패하며 리그 6경기 연속 승리를 기록하지 못했다.

약 한 달여 만에 홈경기를 치르는 부천은 반드시 안양을 이겨 3위를 유지하겠다는 각오다. 다행히 부천은 아직 상위권을 유지 중이지만 이번 홈경기에서 패할 경우 3위 자리를 안양에게 내주게 된다.

3위 유지와 선두권 경쟁을 위해선 공격의 혈을 뚫어야 한다. 부천은 최근 6경기 2골에 그친 침체된 골 감각을 홈에서 되살릴 수 있도록 구슬 땀을 흘리고 있다. 부천은 올 시즌 리그 21득점 중 홈에서만 14득점을 넣으며 약 67% 득점을 홈에서 기록했다. 홈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골 가뭄을 반드시 해소해야 한다.

이번 홈경기, 승기를 잡기 위한 핵심에는 ‘베테랑’ 김호남이 있다.

최근 부천은 오른쪽 측면을 주 공격루트로 활용했다. 많은 경험과 노련함을 갖춘 김호남이 안양전에서도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준다면 골 가뭄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김호남은 지난 김포전 부천 소속 첫 도움을 기록하며 베테랑으로서 존재감을 입증했다.

한편 부천은 이번 홈경기 현장에서 선수들에게 응원을 전할 수 있는 '라커룸에 보내는 편지'와 카카오톡 채널을 활용한 퀴즈 이벤트 ‘WHO AM I’ 그리고 마스코트 헤르, 보라와 함께하는 전광판 이벤트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위 기사를 응원해 주신다면 (후원) 농협 356-0018-3278-53

  저작권자 IBS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신문사 소개   l   문의   l   편집·독자위원회 규약   l   윤리강령   l   이용약관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청소년보호정책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