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1.9.24 (금)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환경 
 건강 
 복지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ibsnews.kr/news/66047
발행일: 2021/07/27  김인수 기자 rappains@gmail.com
부천도시공사, 버스승강장 집중 방역활동
27일부터 30일까지 버스정류장 50개소 대상
부천도시공사(사장 김동호)가 부천시 버스정류장 50개소를 대상으로 코로나19 집중 방역 소독 및 환경정비 활동에 나선다.


2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활동은 최근 코로나19 전국적 재확산에 따라 다중이용시설을 통한 감염병 확산 우려가 높아진 가운데 시민 불안감을 해소하고 버스 승강장에서의 감염을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한 것이다.

공사 측은 유동인구가 많은 상동역 등 버스정류장 50개소 손잡이, 의자, 노선도 등 사람 손이 많이 닿는 표면과 공간을 중심으로 방역활동을 진행하고 시설물 정비 등 환경 개선도 병행한다고 밝혔다.

공사 김동호 사장은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와 코로나 감염 불안 속에서 시민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이동을 할 수 있도록 승강장 방역 및 유지보수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천시로부터 2019년 총 1,100여개의 버스정류장 시설(쉘터, 표지판, 의자 등) 관리업무를 수탁받은 도시공사는 시설물 점검 및 정비, 청소 등 관리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위 기사를 응원해 주신다면 (후원) 농협 356-0018-3278-53

  저작권자 IBS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신문사 소개   l   문의   l   편집규약   l   윤리강령   l   이용약관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청소년보호정책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