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19.9.16 (월)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알림 
 미담 
 인사 
 동정 
 포토 
 부고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ibsnews.kr/news/47365
발행일: 2018/12/20  계 경 석 기자 miskye@naver.com
[부고] 이음재.이형재 부친 이강연 '오정 사랑이 큰 분'소천
이음재 자유한국당 원미갑 당협위원장, 이형재 전 부천문화원장의 부친이신 전주이씨 효령대군파 내동 종친회장을 역임한 향년 98세의 이강연 어르신이 19일 밤 소천했다.

19일 소천 상주는 이애자, 이형재, 이미재, 이음재, 이현자, 이금재 님이며 빈소는 부천장례식장에 VIP실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21일이다.

고인은 지난 2011년 9월 오정구에서 지역사랑을 기려 '오정 사랑이 큰 분'으로 선정돼 2013년 12월 부천 탄생 100년 기념 시 승격 40주년 기념식에서 김만수 시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는 등 최근까지 꾸준히 이웃사랑 쌀 100~200포를 동 주민센터에 기부하는 등 지역을 위해 좋은 일을 많이 해오신 분이다.

고인은 또 2017년 옹기박물관으로 옮겨 개관한 향토 역사관의 명예 관장을 맡아왔다.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