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0.1.23 (목)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종합 
 경제 
 교육 
 정치 
 사회 
 시흥 
 이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ibsnews.kr/news/54738
발행일: 2019/12/13  계 경 석 기자 miskye@naver.com
부천 오정 서영석 전 도의원 21대 총선 출마 공식 선언
비타민 아저씨 서영석 전 도의원 기자회견
부천 오정에서 비타민 아저씨로 잘 알려진 더불어민주당 서영석(55) 전 도의원이 내년 제21대 총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서영석 전 도의원)

서영석 전 도의원은 13일 부천시청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정에서 약사로 30년, 원혜영 의원을 만나 시의원 3선, 경기도의원 등 정치 24년, 지역을 위해 봉사하는 등 경험과 지역의 많은 성원이 있어 내년 21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를 결심하게 됐다."며 출마의 변을 밝혔다.

이어 서영석 전 도의원 "원혜영 의원의 내년 총선 불출마 선언에 대해 정치인이 스스로 권력을 내려 놓는 어려운 결단을 하셨다며 우리나라 정치를 바꾸는 변곡점이 될 것이다."라며 높이사고 "원혜영 의원의 정신을 정통으로 계승할 적임자가 바로 자신이라"며 "승리를 위해 모든 것을 걸겠다"고 각오를 다짐했다.

또한 그는 "반칙이 없고 상식이 통하는 정치, 사람이 먼저인 정치, 양심에 부끄럽지 않은 정치, 오정구 시민께 건강한 희망을 주는 정치를 만들겠다"며 공약은 "대장동 3기 신도시, GTX-B노선, 오정구 지하철 시대, 오정 군부대 이전, 원종~홍대 지하철 등을 차질없이 추진해 오정의 힘있는 변화를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끝으로 그는 "친환경 신도시, 사통팔달 교통망, 스마트 시티 조성 등 쾌적하고 살기좋은 오정구를 위해 열심히 뛰겠다"고 말했다.

이날 서영석 전 도의원 총선 출마 기자회견은 최갑철 도의원의 사회로 부천시의회 박홍식 의원과 약사회와 지역 각종 단체 임원 등 약 50여명이 참석했다.

서영석 전 도의원은 전남 광양출생으로 성균관대 약학대학 졸업, 지난 1995년부터 24년동안 3선 부천시의원, 9대 경기도의원, 원혜영 국회의원의 17·18·19·20대 총선 선거대책본부장 등을 지냈다. 또 부천시 약사회장, 부천시 장애인 체육회 수석부회장을 맡고 있다.

한편 부천오정 더불어민주당 공천권을 두고 서영석 전 도의원이 이날 기자회견을 마친 가운데 오는 16일 오전에는 김만수 전 부천시장이 출마 기자회견을 가질 것으로 사전 예고했다.

  위 기사를 응원해 주신다면 (후원) 농협 356-0018-3278-53

  저작권자 IBS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