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19.12.6 (금)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환경 
 건강 
 복지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ibsnews.kr/news/54377
발행일: 2019/11/27  김영춘 기자
부천시, 국내 유일 아동권리영화제 성료
부천시, 영화를 통해 아동의 목소리를 듣다
국내 유일한 '아동권리'를 주제로 한 '제5회 아동권리영화제'가 성황리 종료됐다.

부천시는 지난 22일 시청 1층 독립영화전용관 판타스틱큐브에서 열린 제5회 아동권리영화제가 많은 아동의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27일 밝혔다.


부천시에 따르면 아동권리영화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아동권리’를 주제로한 영화제로, 세이브더칠드런과 부천문화재단이 공동으로 주최하고 부천시가 후원했으며 영화를 통해 아동의 목소리를 듣고, 아동을 존중하는 사회로의 인식변화를 목적으로 열렸다.

이날 개막작으로 난민아동 보호에 대한 다큐멘터리영화 ‘기다림’(감독 에밀 랑발)을 상영했으며, 동두천 아프리카난민공동체 거주민들을 초청해 춤과 노래로 축하공연을 했다.

영화제를 주최한 세이브더칠드런의 정태영 사무총장은 “영화를 통해 세상 모든 아동들이 생존, 교육, 보호받을 권리가 있음을 알게 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위 기사를 응원해 주신다면 (후원) 농협 356-0018-3278-53

  저작권자 IBS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