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2.10.6 (목)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종합 
 경제 
 교육 
 정치 
 사회 
 시흥 
 이슈 
 http://www.ibsnews.kr/news/73816
발행일: 2022/09/20  김영춘 기자
부천FC1995, K리그 355경기 베테랑 한지호와 재계약
부천FC1995가 베테랑 공격수 한지호와 재계약을 맺었다. 계약기간은 2024년까지 2년이다.

K리그 12년차 공격수 한지호는 다년간의 K리그 경험과 철저한 자기관리로 프로 생활을 이어오고 있다. 2021시즌부터는 부천에 합류해 29경기 출전 4골 3도움을 기록하며 자신만의 기술과 노련함으로 부천의 공격을 이끌었다.

빠른 역습과 능란한 연계 플레이가 장점인 한지호는 꾸준한 출전과 함께 부지런히 경기장을 누비며 좋은 모습을 보였다. 올 시즌엔 26경기 출전 6골 3도움을 기록해 부천의 공격에 화력을 더했고 팀 내 득점, 도움, 슈팅 등 공격지표에서 상위권에 위치하며 베테랑 공격수로서의 면모를 뽐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어린 선수들이 주를 이루는 부천에서 한지호는 고참으로서 경기장 안팎에서 솔선수범하고 있다. 이런 모습들이 어린 선수들에게 귀감이 되어 좋은 영향을 미치고 있다. 지난 시즌 최하위에 머물렀던 부천이 달라진 모습을 보이는 것 또한 한지호를 비롯한 조수철, 김호남 등 베테랑 고참 선수들의 역할이 컸다.

한지호는 “저를 믿고 한 번 더 기회를 준 구단과 감독님께 감사하다”며 “내 역할을 다 하면서 부천이 더 하나 된 팀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영민 감독은 “한지호는 지난 시즌 힘든 상황 속에서 팀의 중심을 잡아준 고마운 선수다. 앞으로도 경기장 안팎에서 솔선수범해 팀에 긍정적 영향을 미칠 거라 믿는다”고 말했다.

  위 기사를 응원해 주신다면 (후원) 농협 356-0018-3278-53

  저작권자 IBS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신문사 소개   l   문의   l   편집·독자위원회 규약   l   윤리강령   l   이용약관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청소년보호정책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