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2.6.25 (토)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종합 
 경제 
 교육 
 정치 
 사회 
 시흥 
 이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ibsnews.kr/news/72083
발행일: 2022/06/23  김영춘 기자
부천상일초, 꿈빛 시화전시회 및 등굣길 음악회 개최
상일초등학교(교장 이상차)에서는 <2022학년도 상일초 감성 충만 예술 교육 주간>을 맞이하여 2022 상일초 꿈빛 시화전시회 및 등굣길 음악회를 개최한다.


6월 23일∼24일 2일 동안 학교 안 통학로에서 개최되는 <2022 상일초 꿈빛 시화 전시회>는 상일초 전교생 1,200여명이 모두 참여하여 직접 시를 쓰고 그림으로 표현한 작품들로 채워졌다. 주변 일상에서 일어난 일에서 글감을 찾아 자신의 말과 글씨로 쓴 시 속에는 상일초 학생들의 삶의 모습이 생생히 살아있다.

또한 12월 19일까지 열리는 <등굣길 음악회>는 상일초 학생자치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학생자치회에서 이름을 공모하고, 현수막의 그림을 그리는 등 직접 기획·진행한다. 참여자 희망을 받아 노래, 바이올린, 핸드벨, 칼림바, 우쿨렐레 등 재능을 뽐낸다. 연주자들은 상일초 중점 특색 교육인 감성 충만 문화예술교육 프로젝트와 방과후학교 수업에서 체험하고 갈고닦은 실력을 발휘한다.

상일초 이상차 교장은 “이번 <상일초 2022 감성 충만 예술교육 주간>은 코로나19로 힘들었던 우리 아이들과 학부모님의 마음을 달래주고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예술 교육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배움의 주체가 되어 배움의 기쁨을 발휘할 기회를 더 많이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위 기사를 응원해 주신다면 (후원) 농협 356-0018-3278-53

  저작권자 IBS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신문사 소개   l   문의   l   편집·독자위원회 규약   l   윤리강령   l   이용약관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청소년보호정책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