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22.6.25 (토)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종합 
 경제 
 교육 
 정치 
 사회 
 시흥 
 이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ibsnews.kr/news/71358
발행일: 2022/05/16  김인수 기자 rappains@gmail.com
더불어민주당 유경현 경기도의원 후보 "눈과 귀 활짝 열고 함께 걷는 젊은 정치!"
더불어민주당 유경현 경기도의원 후보 (부천시 7선거구 성곡동)가 "선거운동을 하면서 눈으로 보고 귀로 듣고 시민 의견을 잘 전달하는 사람이 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지난 15일 열린 유경현 경기도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서 서영석 국회의원은 "유경현 후보는 (제가) 도의원 출마 때부터 정치를 같이했다. 국회에서 같이 국정을 살피며 역량을 키워 왔다. 지역에 쓸모 있는 일꾼이다. 중앙 무대 정책 경험을 많이 하면서 지역에 대한 꿈을 같이 키웠다. 지역의 보다 나은 내일을 꿈꿀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경현 후보는 "서영석 국회의원은 정치적으로 어버이나 다름 없다. 기초의원부터 국회까지 함께 한 만큼 잘 따르겠다. 서영석 의원과 함께 지금과 다른 오정 시대, 새로운 오정을 만들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함께 걷는 젊은 정치'라는 슬로건을 내건 유경현 후보는 82년 생으로 서영석 국회의원 선임비서관, 더불어민주당 전국대의원, 원혜영 국회의원 디지털소통위원장, 더불어민주당 4050특별위원회 부천 부본부장, 미래시민광장위원회 경기본부 상임본부장을 역임한 바 있다.


  위 기사를 응원해 주신다면 (후원) 농협 356-0018-3278-53

  저작권자 IBS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신문사 소개   l   문의   l   편집·독자위원회 규약   l   윤리강령   l   이용약관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청소년보호정책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