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19.10.20 (일)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종합 
 경제 
 교육 
 정치 
 사회 
 시흥 
 이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ibsnews.kr/news/53154
발행일: 2019/10/02  계 경 석 기자 miskye@naver.com
부천준법지원센터 보호관찰 청소년 사찰 예절 체험
법무부 부천보호관찰소(부천준법지원센터, 소장 홍정원)는 2일 보호관찰 청소년들을 위해 템플스테이 체험프로그램을 실시하였다.

이번 템플스테이는 법무부와 대한불교조계종의 업무협약으로 진행하는 사업으로 보호관찰 청소년들이 사찰 예절에 대해 배우고 참선 명상 등 활동이다.

이번에는 부천준법지원센터 보호관찰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인천시 강화 전등사에서 진행됐다.

부천보호관찰소 홍정원 소장은 “보호관찰 청소년들에게 자연 속에서 자신을 돌아보며 성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건전한 사회의 일원으로 성장할 수 도록 실시한 것이다. 이미 올해 여러 차례 야외 체험프로그램들과 봉사 프로그램을 실시했고, 앞으로도 보호관찰 청소년들이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의 심성 순화와 올바른 가치관 함양을 통한 재범 방지 및 건전한 성장을 목적에 두고 있다.

부천보호관찰소는 보호관찰 청소년의 건전한 사회화를 위해 해상체험프로그램, 문화체험프로그램, 불우이웃 돕기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