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19.10.23 (수)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종합 
 경제 
 교육 
 정치 
 사회 
 시흥 
 이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ibsnews.kr/news/52739
발행일: 2019/09/14  김인수 기자 rappains@gmail.com
“나는 시흥시 공무원이다” 2019년 신규공무원 임용 전 교육 실시
시흥시(시장 임병택)는 9월 9일부터 11일까지 사흘간 『2019년 신규공무원 임용 전 교육』을 시흥ABC행복학습타운에서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2019년 공개경쟁임용시험 최종합격자 219명을 대상으로 총 3기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교육은 공직자로서 시민의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시민에게 봉사하는 마음가짐을 확립하고자 적극적인 업무 수행과 책임 있는 행정을 교육목표로 진행했다. 신규공무원들은 △친절과 예절 등의 공직 마인드 함양 △시흥시 일반현황과 복무 △성희롱예방 등 사전 직무교육을 통해 업무의 조기적응에 필요한 기본소양을 익혔으며, △청렴교육을 통해 공직자로서의 바른 자세를 습득했다.

더불어 이번 교육에서는 시흥시 시티투어를 통해 우리시를 바로알고 애향심과 자긍심을 갖도록 했다.

장용호 행정과장은 “시 승격 30주년을 맞아 새내기 공직자 여러분은 앞으로 시흥을 이끌어 주역임”을 강조한 후 “시흥은 시민이 주인이다” 라는 대전제 아래 “행복한 변화 새로운 시흥”을 만들기 위해 맡은 바 업무를 충실히 해줄 것을 당부했다.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