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19.8.18 (일)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종합 
 경제 
 교육 
 정치 
 사회 
 시흥 
 이슈 
 http://www.ibsnews.kr/news/52127
발행일: 2019/08/14  김영춘 기자
부천시, '만화축제 가는 시티투어' 운영
공포만화체험존, 만화백일장, 만화가 사인회 등 다양한 행사
부천시가 제22회 부천국제만화축제를 맞아 오는 17일~18일에 특별 프로그램으로 축제 행사장을 경유하는 ‘만화축제 가는 시티투어’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시티투어는 다양한 지역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17일에는 부천시청에서 18일에는 고강사거리 우리은행 앞에서 출발하며 투어를 마치면 시작점으로 다시 돌아온다.

17일에는 교육박물관, 만화축제장, 아트벙커B39, 로보파크 순으로 둘러보며, 18일에는 만화축제장, 로보파크, 아트벙커B39, 수석박물관 순으로 투어를 하며 참가비는 5천 원이다.

만화축제장에서는 공포만화체험존, 라면한봉지 만화백일장, 만화가 사인회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며, 교육박물관에서는 미니가방 만들기 체험을, 수석박물관에서는 조약돌 연필꽂이 만들기 체험을 즐길 수 있다.

김원경 축제관광과장은 “아시아 최고의 글로벌 만화축제와 부천의 아기자기한 알짜배기 관광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만화축제 가는 부천시티투어’에서 올여름 신나게 즐기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만화축제 가는 부천시티투어’ 예약 등 자세한 사항은 부천문화원(032-656-4306, 홈페이지 www.bucheonculture.or.kr)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