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19.8.25 (일)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종합 
 경제 
 교육 
 정치 
 사회 
 시흥 
 이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ibsnews.kr/news/51714
발행일: 2019/07/22  김인수 기자 rappains@gmail.com
매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혹서기 대비 취약계층에 냉방용품 전달
시흥시 매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취약계층 10가구를 대상으로 냉방용품을 전달하는 ‘시원한 여름나기 사업’을 펼쳤다.

지난 19일 진행한 이번 사업은 지역 주민들의 기부로 마련된 기금을 통해 냉방복지의 사각지대에 처해있는 취약계층을 적극 발굴하고, 혹서기 대비를 위한 냉방용품을 지원하는 지역복지 특화사업이다.


이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취약계층 가정을 직접 방문해 선풍기와 쿨스카프 등 온열질환 예방물품을 지원하고, 폭염 대비 행동요령을 전달하며 가택 내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매화동 행정복지센터 조철재 동장은 “온열질환에 취약한 어르신과 이웃들이 이번 냉방용품 지원을 통해 올 여름 무더위 걱정 없이 지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매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서순진 위원장은 "앞으로도 매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특화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매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시원한 여름나기 사업’의 일환으로, 7월 중 관내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이 더위를 식힐 수 있도록 시원한 수박을 전달할 계획이다.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