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19.7.23 (화)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환경 
 건강 
 복지 
 http://www.ibsnews.kr/news/51487
발행일: 2019/07/10  김인수 기자 rappains@gmail.com
7월은 주민세(재산분) 납부의 달, 위택스로 간편하게 신고·납부
부천시가 7월 주민세(재산분) 신고·납부의 달을 맞아 관내 6,500여개 사업소의 사업주에게 안내문을 발송하는 등 적극 홍보에 나섰다.

납세의무자는 7월 1일 현재 부천시에서 연면적 330㎡를 초과하는 사업소를 운영하는 사업주로, 건축물의 소유·임차 여부와 관계없이 연면적 1㎡당 250원씩 계산하여 7월 31일까지 신고·납부하여야 한다.

신고·납부 방법에는 부천시청 세정과에 방문, 우편, 팩스로 서면 신고하고 납부서를 작성하여 금융기관을 방문하거나, 통합지방세정보시스템 위택스(www.wetax.go.kr)에서 인터넷으로 신고·납부하는 방법이 있다.

김영창 세정과장은 “자진신고 납부기간 내에 신고·납부를 하지 않을 경우에는 무신고 가산세(20%)와 납부불성실 가산세(1일 일만분의 2.5%)를 부담하므로 기한 내 꼭 신고·납부 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청 세정과(032-625-2600∼3)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