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19.7.23 (화)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종합 
 경제 
 교육 
 정치 
 사회 
 시흥 
 이슈 
 http://www.ibsnews.kr/news/51465
발행일: 2019/07/08  계 경 석 기자 miskye@naver.com
한국만화영상진흥원-스타필드 시티 부천점 상호협력 MOU
한국만화영상진흥원(원장 신종철)과 스타필드 시티 부천점(점장 정종방)은 7월 8일(월) 11시, 한국만화영상진흥원 5층 세미나실에서 만화도시화와 지속가능한 만화영상산업 협력 체계 구축과 발전을 도모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진흥원에 따르면 이번 협약을 통해 ▲부천시 관내 활동 만화가(기업) 네트워크 제공, ▲부천시 관내 활동 만화 콘텐츠 활용 방안 제공, ▲부천시 관내 활동 만화를 활용한 영상 콘텐츠 모집 및 제공 등이며, 스타필드 시티 부천점의 역할로는 ▲부천시 관내 활동 만화가(기업)의 작품 IP 상업적 활용 기회 마련, ▲만화 콘텐츠 활용에 대한 소요 예산 필요시 확보 및 집행, ▲만화 콘텐츠 활용 프로모션을 위한 온·오프라인 공간 마련 및 제공 등이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오는 9월 초 오픈하는 스타필드 시티 부천점을 만화도시 부천의 관내에서 활동 중인 만화작가의 우수한 만화 콘텐츠를 프로모션하는 장소로 활용한다. 이를 위해 부천 관내에서 활동 중인 신진 만화작가를 대상으로 시상금 500만원의 만화 벽화 공모전 등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스타필드 시티 부천점은 오는 8월 14일부터 열리는 제22회 부천국제만화축제에서 만화도시 부천 시민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협약식에서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신종철 원장은 “이번 협약이 만화도시 부천의 만화가와 기업이 함께 지역경제 발전과 상생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좋은 사업모델이 되길 기대한다.”며 “작가의 창작 지원에 그치지 않고 작품 홍보 프로모션까지 지원범위를 확대하고, 이를 지역기업과 각자의 전문영역에서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