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19.7.23 (화)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종합 
 경제 
 교육 
 정치 
 사회 
 시흥 
 이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ibsnews.kr/news/51464
발행일: 2019/07/08  김영춘 기자
스타필드시티 부천, 온라인 상생채용관 오픈
중간관리/대리점 창업정보 제공사이트 샵오픈(www.shopopen.co.kr)이 스타필드시티와 업무계약을 맺고 올 하반기(9월 예정) 오픈예정인 스타필드시트 부천점에 입점하는 모든 매장의 중간관리자와 샵매니저, 대리점주 모집정보를 제공하는 '스타필드시티 상생채용관(starfield.shopopen.co.kr)'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타필드시티는 국내에서 유일한 백화점/아울렛/마트/로드샵의 브랜드 중간관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샵오픈을 우선 선정하여 스타필드시티 부천점 오픈에 앞서 6월 3일부터 ‘스타필드시티 상생채용관’ 을 운영하여, 지역 점주나 지역 출신 매니저가 우선 운영토록 하는 등 부천지역 주민 채용에 나서고 있다.

‘스타필드시티 상생채용관’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세계인터내셔날, 스타벅스 등 신세계를 비롯해, 이랜드잡화사업부, (주)스페셜조인트그룹, (주)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 아그라, DESIGNSKIN, (주)티비에이치글로벌, 커브스코리아 등 43개 협력사가 모집을 진행하며, 모집 지원자는 개별기업 담당자에게 연락을 하거나, 샵오픈 홈페이지에서 이메일로도 지원할 수 있다고 밝혔다.

‘스타필드시티 상생채용관’을 운영하고 있는 샵오픈은 스타필드시티 부천점을 시작으로 하반기(9월 예정) 부산 명지점까지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샵오픈 이인용 대표의 말에 따르면 “이번 스타필드시티 상생채용관을 통해 부천지역 주민들에게는 부천점 신규 일자리를 제공하고, 지역 점주들에게는 우선적으로 매장 운영을 함께 하는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며, “유통경기가 안좋은 상황에서 스타필드시티가 지역 상권과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지역 상생형 쇼핑몰로 거듭나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