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19.7.23 (화)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환경 
 건강 
 복지 
 http://www.ibsnews.kr/news/51114
발행일: 2019/06/24  김인수 기자 rappains@gmail.com
복사골문화센터, '어린이 공연 놀이터’로 변신
부천문화재단, 28일부터 30일까지 2019 부천어린이세상 축제 개최
부천 복사골 문화센터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타임머신을 타고 떠나는 어린이 놀이터'로 변신, 각종 공연과 놀이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햇다.

지난 2016년부터 부천문화재단이 진행한 이번 행사는 판타지아극장은 과거를, 1층 로비는 현재를, 2층은 미래를 체험할 수 있는 공연과 프로그램을 선보여 어린이 관람객의 상상력을 자극할 예정이다.


▲공연은 시간을 넘나드는 구성으로 24개월 이상부터 초등학교 고학년까지 재미있게 볼 수 있다. 시간을 넘나들며 사건을 해결하는 가족뮤지컬 <캣 조르바>(6.28.~29.), 주변 사물이 공룡이 되는 소꿉놀이연극 <와 공룡이다!>(6.28.~29.), 두 광대가 들려주는 오싹한 옛날이야기 <아 글쎄, 진짜?!>(6.30.)가 가족 관객을 기다린다.

주요 공연 사이를 연결하는 ‘짬짬이 무료공연’도 센터 곳곳에서 관객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크로키키브라더스’(EBS 딩동댕유치원 출연)의 드로잉 쇼, ‘로봇댄스’, ‘부천KEB하나은행 여자농구단과 함께하는 키즈 바스켓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은 축제를 찾는 시민 누구나 현장에서 즐길 수 있다.

공연별 관람료는 1만 5천원에서 2만 5천원까지 다양하다. 공연을 관람하면 축제에서 진행하는 모든 체험프로그램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올해엔 지역 문화행사와 연계해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티켓 소지자에게 공연 관람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다양한 할인 정보는 재단 홈페이지(www.b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놀이·체험프로그램은 대형 에어바운스가 있는 ‘놀이터’, ‘고양이모자 만들기’, ‘색칠공부’, ‘컵홀더 만들기’, ‘부천박물관과 함께하는 꽃 만들기’ 등이 공연과는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참여프로그램 ‘나도 큐레이터’, ‘벼룩시장’, ‘아빠육아 만들기’엔 시민이 직접 참여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영화 상영 <뽀로로 극장판 대모험> 역시 어린이 관객을 기다린다.

축제 중 여러 미션을 수행해 ‘어린이세상 여권’을 완성하는 관람객에겐 선착순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공연기획부(032-320-6333)로 하면 된다.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