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19.11.18 (월)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알림 
 미담 
 인사 
 동정 
 포토 
 부고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ibsnews.kr/news/50983
발행일: 2019/06/19  계 경 석 기자 miskye@naver.com
신인 걸그룹 러스티(LUSTY) 데뷰곡 '목말라'쇼케이스 진행
바바 플레이 소속 5인조 걸그룹 러스티(LUSTY)가 오는 26일 데뷔를 앞두고 24일 월요일 잠실 롯데 월드 몰 5층 저스트 케이팝에서 쇼케이스를 가진다.


19일 소속사측에 따르면 걸그룹 러스티는 '하린, 진희, 이솔, 윤지, 예령'으로 구성되어 오는 6월 26일 정오 데뷔곡 '목말라'의 음원 공개를 앞두고 준비하는 24일 쇼케이스는 '4시 미디어쇼케이스, 6시 30분 팬 쇼케이스'로 준비된다.

걸그룹 러스티가 데뷔를 준비하는 신곡 '목말라'는 슬랙 비트가 어우러진 일렉트로닉 사운드에 중독성 있고 고급스러운 멜로디가 가미된 어반 일렉트로닉 R&B 장르의 곡이다.

데뷔 전부터 저스트 케이팝, 위문공연 등 다양한 무대를 통해 검증된 걸그룹 '러스티(Lusty)'는 국내는 물론 베트남 공연 경험을 가지고 해외에 러브콜까지 받는 신인 케이팝 기대주이다.

현재 러스티는 국내는 물론 해외 공연을 비롯해 웹드라마 캐스팅 등 많은 스케줄이 진행 중이며, 데뷔를 기다리며 형성되는 팬덤의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해 6월부터 유튜브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되고 있다.

소속사에서는 "적극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의 전초전으로 준비된 이번 음반 발매 쇼케이스를 준비하며, 국내 음악방송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오는 6월 24일 데뷔곡 '목말라' 쇼케이스를 진행하는 걸그룹 러스티의 방송활동은 6월 26일 정오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 음원과 뮤직비디오 오픈을 기점으로 준비하고 있다.

  위 기사를 응원해 주신다면 (후원) 농협 356-0018-3278-53

  저작권자 IBS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