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19.9.23 (월)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종합 
 경제 
 교육 
 정치 
 사회 
 시흥 
 이슈 
 http://www.ibsnews.kr/news/50677
발행일: 2019/06/04  김인수 기자 rappains@gmail.com
부천시, '개인이 존중받는 사회를 꿈꾸며' 문유석 강연 성료
부천시가 '개인주의자 선언' 저자 문유석 판사 초청 강연회를 개최했다.

지난달 30일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진행한 이번 강연은 시민 500여 명이 참여,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강연은 ‘개인이 존중받는 사회를 꿈꾸며’를 주제로 이기주의가 아닌 합리적 개인주의를 통해 보다 이타적인 삶과 개인이 존중 받을 수 있는 배려 사회를 제안하는 작가의 강의와 질의응답을 통한 시민과의 소통 등으로 2시간 동안 진행됐다.

한 시민 참석자는 “작품 인기도와 반비례하게 문유석 판사의 강연회는 전무하다 싶었는데 소중한 강연 기획에 감사드리며, 잊지 못할 추억으로 뜻깊은 행사였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8월과 10월에는 만화분야 부천의 책 ‘나는 토토입니다’ 심흥아 작가와의 만남이 예정돼 있으며, 9월에는 아동분야 부천의 책 ‘꿈을 요리하는 마법카페’의 김수영 작가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를 참고하거나 상동도서관 독서진흥팀(032-625-4541)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관련사진  l 작은 사진을 클릭하시면 큰 사진을 보실수 있습니다.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