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19.9.23 (월)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종합 
 경제 
 교육 
 정치 
 사회 
 시흥 
 이슈 
 http://www.ibsnews.kr/news/50629
발행일: 2019/06/03  김영춘 기자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클래식 음악으로 영국을 여행하다”
동아시아 최초 유네스코 문학창의도시 선정 기념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의 ‘해설음악회’는 음악 작품과 관련된 여러 가지 이야기를 전문 칼럼니스트의 흥미진진한 해설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클래식 입문자부터 애호가까지 두루 즐길 수 있는 음악회이다.

2019년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 해설음악회의 주제는 ‘클래식 음악! 문학에 취하다’이다. 부천시가 동아시아 최초 유엔 산하기구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문학창의도시로 선정되어 그 기념으로 마련된 것이다.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는 5회에 걸쳐 문학작품을 바탕으로 한 해설음악회를 준비하였으며, 예술전문작가 전원경이 함께 한다.

“클래식 음악! 문학에 취하다” 세 번째 연주회 <문학의 나라 영국>은 2019년 6월 13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해설음악회는 그동안 신예 지휘자들과 함께 했던 것과 달리 부천필의 상임지휘자 박영민이 특별히 지휘를 맡아 오케스트라와 환상의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그램으로는 엘가의 “수수께끼 변주곡” 작품36, 멘델스존의 교향곡 제3번 작품56 “스코틀랜드”를 연주한다. 영국을 대표하는 작곡가 엘가와 런던필하모닉을 지휘하며 영국에서 활발히 음악활동을 했던 멘델스존의 작품으로 영국 클래식 음악의 정수를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상임지휘자 박영민과 예술전문작가 전원경, 그리고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가 들려주는 해설음악회 III ‘클래식 음악! 문학에 취하다’ <문학의 나라 영국> 공연을 통해 정취 있는 영국 여행을 즐겨보길 바란다.

전석 5천원. 5세 이상 입장. 예매 부천시립예술단 홈페이지 www.bucheonphil.or.kr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