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19.8.23 (금)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종합 
 경제 
 교육 
 정치 
 사회 
 시흥 
 이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ibsnews.kr/news/50163
발행일: 2019/05/15  김인수 기자 rappains@gmail.com
시흥갯골축제, '시흥 댄서래퍼싱어' 청소년 모집!
시흥시가 제14회 시흥갯골축제 사전 프로그램인 '2019 시흥 댄서래퍼싱어' 청소년을 모집한다.

올해 모집기간은 5월 7일부터 31일까지이며, 분야별 모집 후 공개 심사를 거쳐 댄서 6팀, 래퍼 6팀, 싱어 2팀을 최종 선발하게 된다.

이번 프로그램의 특징은 내달 8일 실시되는 공개오디션 이다. 공개오디션은 사전 접수자를 대상으로 은행동 비둘기공원 상설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실내가 아닌 야외에서 진행해 공개오디션 자체를 또 하나의 작은 축제로 만들었다. 시흥시민 누구나 웃고 즐길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흥 댄서래퍼싱어는 시흥시 내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최종 선발된 팀은 이번 제14회 갯골축제의 무대에 오르게 된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발되는 싱어 2팀은 국내 유명가수들이 참가하는 갯골 어쿠스틱 음악제의 특별공연에 올라 청소년들로 하여금 많은 자긍심과 보람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제14회 시흥갯골축제 홈페이지(www.sgfestiv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시흥갯골축제 사무국(031-310-6747)으로 하면 된다.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