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19.8.18 (일)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환경 
 건강 
 복지 
 http://www.ibsnews.kr/news/49516
발행일: 2019/04/19  김인수 기자 rappains@gmail.com
원미도서관, '꼬맹이여행자' 작가 특강

부천시립원미도서관이 오는 5월 18일 오후 2시 '꼬맹이여행자 작가 특강' 을 개최한다.

‘꼬맹이여행자’는 장영은 작가의 필명이자 SNS 활동 네임이다. 작가는 고등학교 졸업 후 신의 직장이라 불리는 금융공기업에 입사했으나 ‘온전한 자신의 삶을 살아보고 싶다’는 마음으로 퇴사했다. 그 후 428일간 44개국을 여행하며 새로운 삶을 시작할 용기를 얻고 경희대학교에 입학해 재학 중이다. 작가의 경험을 담은 여행 에세이 《삶의 쉼표가 필요할 때》에는 취업 후 퇴사하기까지의 심정, 여행을 떠나서 느낀 점 등이 녹아나 있다.

작가의 여행기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이끌어냈으며, 네이버 포스트 ‘내일 뭐하지’에서 작가의 인터뷰가 메인에 오르며 16만 뷰를 달성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 특강 1부에서는 취업 후 회사생활, 퇴사를 결심한 이유, 세계일주 팁과 노하우 및 여행 에피소드를 다루고, 2부는 여행 후 늦깎이 대학생으로서의 삶, 책을 출판하기까지의 과정, 동시대를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해주고 싶은 말, 질의응답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특강 신청은 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bcl.go.kr) 문화교실코너에서 할 수 있다. 특별한 연령제한은 없으며 부천시민 5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원미도서관 독서진흥팀(032-625-4737)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