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19.8.23 (금)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종합 
 경제 
 교육 
 정치 
 사회 
 시흥 
 이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ibsnews.kr/news/49430
발행일: 2019/04/16  김인수 기자 rappains@gmail.com
정의당 소사구위원장 신현자, "차명진, 당협위원장 자진사퇴"
정의당 경기도당 소사구위원회 신현자 지역위원장이 "유가족과 국민을 모욕한 차명진은 응분의 책임을 지고 당협위원장을 사퇴하라"며 규탄성명을 냈다.

16일 정의당 경기도당 소사구위원회는 '차명진 막말 관련 정의당 경기도당 부천시 소사구위원회 규탄 성명'을 내고 성명서를 통해 "온 국민이 함께 슬퍼하는 세월호 5주기에 세월호 유가족과 국민들에게 이루 말할 수 없는 상처를 준 차명진은 엎드려 사죄하라"고 요구했다.

또한 "유가족에 대한 비방과 막말로 4.16참사의 진실을 은폐할 수 없다. 정의당은 그날의 진실을 밝히고 책임자를 처벌하고 안전사회를 만드는 그날까지 끝까지 함께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자유한국당 차명진 소사당협위원장은 지난 15일 자신의 SNS에 "자식의 죽음에 대한 세간의 동병상련을 회 쳐먹고, 찜 쪄먹고, 그것도 모자라 뼈까지 발라먹고 진짜 징하게 해쳐 먹는다“, "세월호 사건과 아무 연관 없는 박근혜, 황교안에게 자식들 죽음에 대한 자기들 책임과 죄의식을 전가하려 하고 있다“는 등의 글을 올린 후 삭제한 바 있다.

이후 16일 SNS를 통해 "세월호 유가족 여러분과 세월호 희생자를 애도하는 분들께 머리숙여 용서를 빕니다" 라며 페북과 방송활동을 중단할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