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19.4.19 (금)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알림 
 미담 
 인사 
 동정 
 포토 
 부고 
 http://www.ibsnews.kr/news/49339
발행일: 2019/04/11  계 경 석 기자 miskye@naver.com
도일자리재단,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 전문인력 양성과정’ 교육생 모집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안전먹거리 파수꾼을 배출하기 위해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 전문인력 양성과정’을 개설하고 교육생을 모집 중이라고 11일 밝혔다.


이번 교육과정은 오는 2020년까지 전체 식품업체의 약 40% 수준까지 의무화를 추진하는 정부 정책에 발맞춰 기획됐다.

선발된 교육생들은 26일간 총 160시간의 전문교육을 이수한 후 ‘식품의약품안전처 지정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 팀장교육 수료증’을 받고 관련 직종에서 근무할 수 있다. 인증기업에는 반드시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 팀장 자격을 갖춘 인력이 상주해야 한다.

1차 교육은 4월 22일부터 5월 29일까지 의정부 여성능력본부(북부)에서, 2차 교육은 5월 13일부터 6월 19일까지 수원 광교테크노밸리 차세대융합기술원에서 진행된다. 3차와 4차 교육은 8~9월에 확정될 예정이다.

교육생 모집은 1차 4월 15일, 2차 5월 9일까지 이며, 면접을 통해 각 차수별로 25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소정의 교통비도 지급한다.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능력개발본부(북부) 홈페이지(www.gjf.or.kr/wpmanpia/index.do)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e-mail 또는 직접방문 접수하면 된다.

교육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새일2팀(031-270-9871, 9879)으로 하면 된다.

문진영 경기도일자리재단 대표이사는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 전문인력양성과정이 도내 식품관련 기업들의 경영애로를 해소하고, 국민들의 안전먹거리 확보에도 기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