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19.6.16 (일)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종합 
 경제 
 교육 
 정치 
 사회 
 시흥 
 이슈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ibsnews.kr/news/49311
발행일: 2019/04/10  계 경 석 기자 miskye@naver.com
부천원미署 외사협력자문위원회 아동‧청소년 쉼터 봉사자 격려 및 정기 후원 약속
부천원미경찰서(서장 경무관 손장목)는 4월 9일 부천 도당동 소재 두루두루 맘카페 지역 정기 봉사자들 위로와 격려를 위하여 오찬 및 감사장 전달식을 갖고 외사협력자문위원회 4월 월례회의를 실시하였다.


두루두루 맘카페는 지난 2015년도 9월 개소 배고프고, 갈 곳 없어 방황하는 청소년들을 위한 쉼터로 설립 민, 경 사회단체가 함께하여 현재까지 요일별로 차별화하여 식사와 도서관 운영, 아동 청소년 감정치유와 문화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날 월례회의에서 두루두루 맘카페에서 봉사하는 봉사자들과의 만남을 통하여 지역 내 다문화 아동들의 실태와 다문화 아동들 대상 지원 가능한 현실적 방법을 모색하였고, 향후 두루두루 맘카페 활성화 위해 찾아가는 외사협력자문위원회 활동 등 다문화 아동 및 지역주민과의 유대를 강화하기로 논의하였다.

이와 관련, 부천원미서 외사협력자문위원회 김현기 위원장은 체한 외국인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소외되는 외국인 및 다문화 어린이가 없도록 관심과 소통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한 바 있으며 운영단체 물푸레나무공동체 이정아 대표는 부천역 및 도당동 일대에 탈선 다문화 청소년이 늘고 있어 두루두루 맘카페 같은 청소년 쉼터가 증가되길 희망했다.

손장목 부천원미경찰서장은, 사회는 다변화 되어가고 갈 곳 없는 청소년들과 다문화 자녀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소리 없이 두루두루 맘카페에서 3년 넘게 성실히 봉사한 봉사자들에게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말없이 후원해 주는 외사협력자문위원회 위원들에게도 감사를 전했다.

부천원미서는 앞으로도 외사협력자문위원, 두루두루 맘카페 봉사자들과 함께 지역사회 안정화와 다문화 아동‧청소년 지원활동을 활발히 전개할 예정이다.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