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

   최종편집:2019.3.24 (일)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종합 
 행정 
 경제 
 교육 
 정치 
 사회 
 시흥 
 문화 
 이슈 
 지역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ibsnews.kr/news/48586
발행일: 2019/03/10  계 경 석 기자 miskye@naver.com
부천시의회, 의장기 체육대회 부천체육관 성대히 개막
시니어체육회 9개 종목 포함, 37개 종목 개최
2019 부천시의회 의장기 체육대회 종합개회식이 10일 오전 10시 부천체육관에서 생활체육동호회 회원 등 2,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히 개최됐다.

선수 선서

이날 개회식에는 김동희 의장을 비롯한 부천시의회 의원들과 국회의원, 도의원, 체육계 인사 등이 참석해 대회 개최를 축하했다.

김동희 의장 대회사

김동희 의장은 대회사를 통해 “지난해 평창올림픽을 통해 스포츠 정신으로 하나가 되는 선수들을 보며 국민들이 아낌없는 환호와 박수를 보냈고 평화와 화합의 희망을 볼 수 있었다”며 “부천시의회 의장기 체육대회도 스포츠 정신을 발휘하며 종목별 단체들의 팀워크뿐만 아니라 부천시민들이 화합할 수 있는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김동희 의장은 부천시의장 표창 대상자 24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열, 박정산, 김병전, 정재현, 박병권, 윤병권, 구점자, 김환석, 송혜숙, 김주삼, 남미경, 양정숙, 김성용, 박순희, 박찬희, 박명혜, 박홍식, 홍진아, 권유경, 이소영 시의원이 함께 참석해 개회식을 축하하고 선수들을 격려했다.

개회식 단체사진

올해 부천시의회 의장기 체육대회는 볼링, 축구 등 체육회 28개 종목과 그라운드골프, 한궁 등 시니어체육회 9개 종목 등 전체 37개 종목이 개최된다.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