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

   최종편집:2019.3.21 (목)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종합 
 행정 
 경제 
 교육 
 정치 
 사회 
 시흥 
 문화 
 이슈 
 지역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ibsnews.kr/news/47579
발행일: 2019/01/04  이지은 기자
부천FC1995, ‘우승 요정’ FW 김찬희 영입
K리그1, K리그2, K3리그, FA컵 등 우승 6회 경험

부천FC1995가 공격수 김찬희를 영입했다.


3일 부천FC에 따르면, 김찬희는 2012년 드래프트 1순위로 포항에 입단해 2014년 대전으로 이적했고, K리그 통산 56경기에 출전해 12득점 8도움을 기록했다.

184cm, 72의 날렵한 체격에 타고난 골 감각을 겸비한 김찬희는 공격수로서의 장점을 두루 갖춘 선수다.

2014년 대전의 K리그2(당시 K리그 챌린지) 우승을 이끈 김찬희는 2016년 군복무를 위해 포천시민구단에 입단했고, 팀에서 주축 선수로 활약하며 포천의 K3리그 2년 연속 우승에도 기여했다. 포항에서의 정규리그 우승과 FA2회 우승 경험까지 더하면 무려 여섯 번이나 정상을 밟은 우승 요정이다.

부천FC1995 송선호 감독은 "김찬희는 골 감각은 물론 볼을 다루는 센스가 뛰어난 선수다. 그의 합류로 부천 공격에 활기가 더해지는 것은 물론 우승 경험이 많은 만큼 선수단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김찬희 역시 부천에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돼 설렌다""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준비 기간부터 성실하게 훈련에 임해서 부천 팬 분들께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입단 소감을 밝혔다.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