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2019.6.18 (화)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알림 
 미담 
 인사 
 동정 
 포토 
 부고 
 http://www.ibsnews.kr/news/47263
발행일: 2018/12/13  이지은 기자
부천로보파크 판타지 뮤지엄 ‘오대호 정크아트전’ 개최
로보파크 개관 13주년 특별전

부천로보파크는 이달 21일부터 내년 31일까지 부천로보파크 개관 13주년을 기념하여 로보파크 특별전 판타지 뮤지엄오대호 정크아트전을 부천시 평촌로 655, 401동 부천로보파크 3층 기획전시실에서 개최한다.

 

13일 로보파크에 따르면, 재활용 소재를 활용한 정크 아트(Junk Art)는 하나의 흐름을 창조하며, 문화 예술계에서도 현대미술에 중요한 소재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전시는 오대호 작가의 정크아트 작품을 소재로 하여 개최되며 재활용의 중요성과 자연의 소중함을 체험하고 로봇의 원리를 배우며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우는 에듀테인먼트 공간으로 구성된다.

 

또한 현대인들에게 어릴적 감성으로 돌아가 정서안정과 스트레스 해소를 주는 키덜트 문화를 전시에 접목하여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까지 전시에 흥미를 가지고 즐길 수 있는 감성 로봇 복합문화 공간으로서의 역할을 하고 수동적으로 관람하는 전시 이미지에서 탈피하여 관람자가 전시를 능동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착시효과의 묘미를 살린 트릭아트 배경을 함께 설치하여 이색사진을 찍는 화제거리도 제공할 예정이다.

문의 부천로보파크 (070)7094-5477 김미영 학예사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