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

   최종편집:2018.12.16 (일)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종합 
 행정 
 경제 
 교육 
 정치 
 사회 
 시흥 
 문화 
 이슈 
 지역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ibsnews.kr/news/47027
발행일: 2018/12/03  이지은 기자
부천시 청소대행업체 성실이행평가…최우수업체 ‘강서실업’
주기적으로 평가 실시해 더욱 청결한 생활환경 조성

부천시는 청소대행업체 성실이행평가 결과 강서실업을 최우수업체로 선정했다고 123일 밝혔다.

 

3일 시에 따르면, 지난 4월부터 11월까지 8개월간 전문평가용역기관인 ()우리경제연구원과 함께 관내 7개 청소업체를 대상으로 주민만족도, 현장평가, 실적서류 등 3개 부문에 대해 평가를 진행했다.

 

주민만족도 평가는 각 업체 담당구역별로 지역주민과 주민대표를 선정해 1600세대를 표본으로 상·하반기로 나눠 방문조사를 실시했다. 현장평가는 시민·전문가·환경단체원으로 구성된 15명의 현장평가단이 부천시 전 구간에 대해 평가를 진행했다.

 

시는 이번 평가결과를 토대로 무단투기 수거실적 및 성상별 수거실태 등을 향후 평가에 반영해 청소대행업체에 대한 시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그동안은 청소대행업체에 단순히 쓰레기 처리만을 강조했다면 앞으로는 주기적인 평가를 통해 신속하고 효율적이며 더욱 청결한 생활환경 조성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0건)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   전체기사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