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

   최종편집:2018.12.19 (수)  l  로그인  l  회원가입  l  아이디/비밀번호찾기  l  즐겨찾기

 종합 
 행정 
 경제 
 교육 
 정치 
 사회 
 시흥 
 문화 
 이슈 
 지역 
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트위터 페이스북
 http://www.ibsnews.kr/news/46993
발행일: 2018/11/30  계 경 석 기자 miskye@naver.com
이재명 지지모임 전국연대 대응 이 지사 구하기에 나섰다
이재명 경기도지사 지지모임들이 '이 지사 구하기' 연대 대응에 나설 뜻을 나타냈다.

이 지사 지지모임인 '전국 이재명 지지연대(준)'은 29일 이 지사와 아내에 대한 검경 수사와 관련 "이재명 죽이기와 이간질 공작을 즉각 중단하라"는 성명을 통해 적극 대응에 나설 뜻을 나타냈다.

이들 연대는 "최근 이 지사와 김혜경 여사의 선거법 위반에 대한 경찰 조사 결과는 정치 경찰의 억지 짜 맞추기이며, 언론의 보도 내용은 마녀사냥 식의 황색 저널리즘과 다름 아니라"고 주장했다.

이어 “이재명의 정치 생명을 끊으려는 특정 세력이 이 지사와 문대통령을 이간질하고자 문준용 씨 취업 특혜 의혹에 대한 트윗을 중심으로 김혜경 여사를 고소하고 마녀사냥 식 왜곡보도를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또 "특정세력이 이재명 죽이기를 하는 이유는 평소 이 지사가 특권층과 비타협적인 정치를 해왔고 도지사 취임 이후 그들의 이익에 반하는 혁신 정책들을 쉴 새 없이 쏟아내기 때문이다"라고 해석했다.

그러면서 이들은 “이 지사는 도지사 취임 이래 불과 5개월 동안 70여 가지의 혁신 정책을 펼치고 있는 등 가장 모범적인 행정을 하고 있다”며 “이재명 죽이기 중단과 언론의 마녀사냥 식 왜곡보도 그리고 민주당 분열 시도를 중단하라”고 촉구했다.

이들 이재명 지지연대는 오는 12월 1일 오후 3시 수원지검 성남지청 앞에서 검찰의 공정수사를 촉구하는 집회를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재명 지지연대는 경기도 일원을 비롯한 전국 21개 지지모임으로 구성됐다.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독자의견 (총 1건)
순망치한 슬이가  l  2018.11.30
순망치한이라고 이재명을 제거하면 다음 타겟은 누가될까요?
이간계의 최종목적을 상기해야 합니다
독자의견쓰기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글은 수정할 수 없으며 삭제만 가능합니다.
제    목         
이    름         
내    용    
    
비밀번호         
스팸방지            스팸글방지를 위해 빨간색 글자만 입력하세요!
    
포토뉴스영상뉴스
 
  l   회사소개   l   광고안내   l   기사제보   l   개인정보보호정책   l   제휴문의   l   전체기사   l